접기 열기
HOME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기초영어 0원 이벤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종료)
2016.11.11

해커스톡에서 진행했었던 기초영어 0원 이벤트와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재 판매 종료)

해당 이벤트는 현재 해커스인강에서 판매중인 기초영어 0원 이벤트와 다른 이벤트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해커스 기초영어 0원 이벤트는 어떤 상품인가요?


① Lecture(오늘의 강의)와 Grammar Point(핵심정리) 수강, ② 오늘 배운 내용 3가지 정리 하기로 학습에 도움되는 단 두 가지 미션만 완료 해도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 강의입니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인터미디엇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어 왕초보 학습자의 문법과 회화 실력을 향상시켜줄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온라인 컨텐츠 입니다.



2) 수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후 [마이클래스 - 강의관리 - 환급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수강기간은 64일입니다.

보충 강의 수강기간 1일 포함 총 65일

강의 구매 후 3일 이내 수강을 시작 하지 않을 시, 신청 후 3일이 된 시점에 수강이 자동으로 시작 됩니다.



3) 환급미션 실패 시 별다른 혜택은 없나요?


환급미션 실패 시 수강기간을 30일 연장해 드립니다.

(본 강의는 일시정지/수강연장/재수강이 불가능합니다.)



4) 환급조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1. 수강이 시작된 후 64일 동안 매일 미션완료 후 출석체크를 해야 하며, 64강을 모두 완강할 경우, 수강료 100%(178,000원) 현금환급이 가능합니다.

※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입니다.

보충 강의 수강을 위해 추가된 1일은 환급미션과는 무관합니다.

2. 환급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진행되며, 카드사 포인트로 결제한 경우 환급 시 제외됩니다.

3. 교재 미포함 강의 선택 시, 교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석체크는 PC에서만 가능하며 인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하루에 최소 1강의를 100% 수강 후(오늘의 강의, 핵심정리) 마이클래스-복습하기 게시판에 그 날 배운 내용 3가지를 적어주셔야 출석 인정 기준이 충족 됩니다. 이 후, 3가지 요건이 모두 충족 됐을 시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 팝업이 뜨며 해당 팝업을 클릭하면 출석이 완료됩니다.


※ [오늘의 강의-핵심정리-복습하기]는 같은 강의로 진행해야 합니다.

[예시] 오늘의 강의를 4강으로 들었다면 핵심정리도 4강으로 수강 한 후 복습하기 게시판에 4강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주의] 오늘의 강의를 4강으로 수강하고 핵심정리를 5강으로 수강 한 후 복습하기 글을 작성한다면 출석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② 자정까지 수강 완료를 해야 당일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③ 1일 동안 들을 수 있는 강의 수에 제한은 없으나, 출석체크는 1일 1강만 인정됩니다.

예를 들어 1일 동안 3개의 강의를 듣고 해당 강의 별로 각각 미션을 수행해도 출석이 인정되는 강의는 한 강의 뿐입니다.


④ 하나의 강의당 1번만 출석인정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미 출첵한 강의로는 또 다시 출석 인정이 되지않습니다.


* 출첵 확인은 [마이클래스>강의관리>환급반>기초영어 0원 이벤트] 입장 시 보이는 달력의 출석 도장 확인을 통해 가능합니다.

(출석 도장이 있으면 출석이 제대로 인정 된 것입니다.)


* 오류/문제 발생 시, 다음 날 오전 11시 이전까지 접수된 CS문의에 한하여 출첵 인정됩니다.

단, 컴퓨터 인터넷 등 수강생의 PC환경 문제로 인한 오류는 출석 인정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02-537-5000 / help@champstudy.com/ 월~금 09시~22시/ 주말(공휴일) 09시~22시)


출석 인정을 위해서는 1.4배속 이하의 속도로 강의를 재생해주셔야 합니다.

예) 2배속으로 강의 재생 시 출석인정 안됨.



5) 결제관련 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결제 시 포인트/쿠폰 사용이 가능 한가요?


결제는 신용카드와 무통장 입금을 통해 가능합니다. (해커스 기초영어 0원 인강의 경우,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므로 결제 시 포인트/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6) 모바일 및 PC/PMP 수강을 위해서는 별도의 결제가 필요한가요?


별도의 결제 없이 무료로 모바일 및 PC/PMP 다운로드 수강이 가능합니다.



7) 환불관련 사항이 궁금해요.


<강좌 환불 기준>


- 결제 후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결제금액 100% 환불

-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3강 이상 수강: 결제금액 - 학습수수료 환불

-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결제금액 – 학습수수료 - 위약금(결제금액의 10%) 환불


※ 혜택으로 쿠폰이나 포인트 등을 받으신 경우, 쿠폰/포인트는 공제 대상이 됩니다.


※ 할인상품의 경우 학습수수료는 이미 이용한 강좌의 '할인 전 정가'를 기준으로 계산하여 공제합니다.

공제 시 상품 보유기간에 따른 학습 수수료와 이미 수강한 강좌수에 따른 학습수수료를 각각 산정한 후, 이 중 큰 금액을 공제액으로 합니다.



8) 수강 시 유의해야 할 그밖의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해커스 0원 기초영어 인강 구매 후, 동영상강의 재생 시 PC를 등록해주시면 되며, 등록하지 않은 PC에서 동영상 강의를 재생 할 경우에는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2. CPU Serial은 최대 2대까지 등록 가능하며, CPU ID 초기화는 1회에 한해 초기화 가능합니다. (해커스톡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초기화 가능함)


3. 초기화 횟수 초과 시 기기 구매 영수증, A/S 확인서 등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주셔야 CPU Serial을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4. 해커스 기초영어 0원 인강은 저작권 보호 및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님 PC의 MAC Address, CPU Serial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MAC Address: 컴퓨터 LAN카드에 부여된 고유의 번호 / CPU Serial: 컴퓨터 CPU에 부여된 고유의 번호)

※해커스 기초영어 0원 이벤트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