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HOME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해커스톡 환불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2016.11.08

■ 강의 환불정책안내


1) 결제 후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시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20강 미만 강의의 경우 1강 이하 수강시)

2)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수강한 강의수에 대한 학습수수료 + 위약금(결제금액의 10%)이 부과됩니다.

3) 수강한 강의 없이,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위약금(결제금액의 10%)이 부과됩니다.

4) 할인상품의 경우 학습수수료는 이미 이용한 강좌의 ‘할인 전 정가’를 기준으로 계산하여 공제합니다.




■ 부가서비스 환불정책안내


1) MP3는 다운로드 시도할 경우, 다운로드 하였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2)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았던 쿠폰은 환급이 불가합니다.

3) PC/PMP 다운로드 서비스, 모바일 수강 서비스 이용료 및 복습수강 이용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교재포함 강의 구매 시 환불정책안내


1) 교재배송 출발 이후 환불 요청을 하실 경우, 배송료 및 반송료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이 경우 교재의 반송이 완료된 이후 결제 수단에 따라 현금 부분환불 또는 카드 부분취소로 처리됩니다.

2) 교재는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교재는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 또는 수령 후 7일 이내일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그 교재를 배송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