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 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Unknown Error 오류시 확인해주세요
2014.10.17


Unknown Error 의 경우 강의재생 중 네트워크 불안정 등의 이유로
아쿠아 플레이어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될 경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의

세션 오류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오류해결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네트워크에서 수강을 부탁드리며,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방법대로 진행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익스플로러 새 세션 실행 후 해커스인강 사이트에 접속하여 강의재생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창 좌측 상단 메뉴중 [파일] - [새 세션] 클릭 후 익스플로러 새로 실행
(메뉴가 안보일 경우 키보드 좌측 하단의 [ Alt ]키를 눌러주시면 활성화 됩니다.)

- 열린 인터넷창에서 해커스톡 (http://www.hackerstalk.co.kr/) 접속 후 강의재생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