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 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플러그인 및 스킨 다운로드 에러 조치방법
2013.09.17

▣ 강의 재생중 플러그인 초기화 실패 또는 스킨 다운로드 에러시 조치 방법 입니다.


[플러그인 초기화 및 스킨 다운로드 에러 기본 조치 사항]


해당 오류는 아쿠아 플레이어 오류로 플레이어 재설치 시 해결될 수 있습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프로그램 추가 제거)] - [Aquaplayer]삭제

ie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관리자 권한 실행 방법 ]

1) 바탕화면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2) 작업 표시줄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Internet Explorer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2. 열린 익스플로러 창에서 해커스인강 사이트 접속하여 다시 실행 하시면 됩니다.

3. 강의재생 확인

4.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원격상담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PC 이용 가능한 시간과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1:1상담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