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 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강의의 결제수단 별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2011.05.07

결제수단 별 환불 절차

[신용카드]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환불 접수를 해주시면 신용카드의 승인 취소 처리가 진행됩니다.

당일 승인 건의 경우 당일 취소 승인이 이루어지며, 당일 승인 건이 아닌 경우 취소 승인이 이루어지기까지 최대7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신용카드의 승인 취소 내역은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환불 접수를 해주시면, 신청서 상에 기재된 본인 명의의 계좌 번호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건에 대한 환불은 환불신청서를 보내주신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 무통장 입금 후 환불 시 타인 명의의 계좌로 요청을 주실 경우 처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 교재포함 강의 환불 시,

교재 사용을 원하시면 교재의 금액을 제하고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 수단에 따라 현금 부분환불, 또는 카드 부분취소로 처리됩니다.


교재 사용을 원하지 않고 반송할 경우,

교재는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교재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 또는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그 교재 등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가능합니다.)


교재배송 출발 이후 환불 요청을 하실 경우, 배송 (2,500원) 및 반송(2,500원)에 소요된 요금 5,000원을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교재 제공 강의 환불 신청시에는 환불요청서를 작성하신 후

고객센터(02-537-5000)로 연락 주시면 처리가 보다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서 작성 방법 안내

로그인 후 [마이클래스]로 이동하여 좌측의 메뉴 중 [환불 문의하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전환 되어지는 화면에서 환불 정책을 다시 한 번 확인하신 뒤, [환불 요청서 작성] 버튼을 클릭 후 작성하시면 됩니다.


1. 아이디와 성함을 확인합니다.

* 성함을 본명이 아닌 것으로 기입, 또는 타인의 성함을 기입하실 경우 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결제한 강좌보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환불 강좌를 선택합니다.

3. 연락처 및 강의 결제 수단을 정확히 입력합니다.

* 무통장 입금 후 환불의 경우 계좌번호는 본인 명의의 것으로 정확히 입력 해주시어야 하며, 계좌인증이 되지 않을경우 환불요청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 타인 명의 계좌 번호를 임의로 작성하실 경우 환불 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4. 환불 사유를 선택 후 환불요청 시 주의사항을 꼼꼼히 읽으신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환불 신청이 완료됩니다.

5. 환불 요청서 작성을 하시면, 최소 1일~ 최대 7일 이내에 검토를 진행하여 "환불예정금액"을 알려드립니다.

6. "환불예정금액"을 알려드린 후 7일이내에 환불동의를 해주시면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