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플러그인 초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해요!
2015.06.25

"강의 실행시 플러그인 초기화에 실패하였다"는 오류에 대한

조치 방법 안내드립니다.

 

사용하시는 PC가 Windows Vista 이상이실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되지 않아

플러그인 파일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는 사항입니다.

 

아래 방법으로 진행 후 강의재생 확인 부탁드립니다.

 

1. Internet Explorer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 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바로가기 아이콘이 작업표시줄에 있을 경우 마우스 우클릭 후

  Internet Explorer  글자위에서 마우스 우클릭 한번 더 진행)

 

 

2. 열린 익스플로러 창에서 해커스인강 사이트 접속하여 다시 강의재생 확인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제어를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