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HOME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지정한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or 재생 목록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2011.04.14


■ 지정한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or 재생 목록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방화벽이나 장애로 인해 해커스인강 동영상강의 서버에 접근하지 못할 때 발생하는 오류이므로 네트워크 환경을 점검합니다.

(회사와 같은 공공 네트워크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 개인 네트워크 사용자의 경우 공유기를 탈거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 공유기 문제로 진단될 시 공유기 탈거가 불가하다면 방화벽 설정 해제, DMZ, Super DMZ 설정 등을 사용합니다공유기 설정은 설명서를 참고!)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해커스톡 고객센터 (02-537-5000)로 전화 주시면 기술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