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close
close
닫기 영어회화 평생 0원반 자세히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해외 수강시 꼭 필독해 주세요.
2011.06.04
                                                

▣ 해외에서 수강시 PC의 언어와 시간을 한국어와 한국시간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⑴ 언어 설정 변경

 

 

① [Start] - [Control Panel]

 

 

 ② [Regional and Language Otions] - [Formats] - [Current format]을 Korean(Korea)로 변경

  

 

  

 ③ 상단의 탭에서 [Location]으로 이동 - [Current location]을 대한민국으로 변경

 

   

상단의 탭에서 [Administrative] 클릭 - Language fon non-Unicode programs에서 [Change system locale]

     클릭 - Regional and Language Settings 창에서 [Current system locale] 을 Korean(Korea)으로 변경

 

 

PC 재부팅

 

 

 

 

 

⑵ 시간 설정 변경

 

 

 

① [Start] - [Control Panel] - [Date and Time] - Time zone 을 (GMT + 09:00)Seoul 로 변경

 

 

수강신청 전 확인 해주세요 ~ ^^

 

가장먼저 인터넷 회선속도를 측정하시기 바랍니다.

 

해커스인강에서는 해외에서 수강 중이신 회원님들을 위해강의마다 저화질(300k) 영상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속도측정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http://champstudy.com/vod.html

 

 

버퍼링 및 동영상이 끊기는 문제는 기본적인 윈도우즈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변경을통하여 어느정도 개선은 가능하나 해외 네트워크 서버 설정때문에 버퍼링 혹은 동영상이 끊기는 것은 원천적인 해결이 불가능 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동영상 강의 수강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 PC/PMP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수강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샘플 강의를 통한 강의 테스트

아래 url을 통해 샘플 강의실행이 가능합니다.

http://fn.pass.com/site/?st=lec_list&big_cart=7&middle_cart=57


해당 강의 실행시 끊김 현상 혹은 네트워크 관련 오류사항이 발생하실 경우

pc/pmp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수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