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마이크 지원이 되지 않는다"는 문의시
2015.02.13
                                                

회원님께서 문의주신 사항 답변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문의주신 사항은 Active X가 정상적으로 설치 되지 않을경우 발생할 수 있는 오류 입니다.

 

[Active X 설치 오류 조치사항]

 

1. 인터넷창 모두 종료

2.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선택

※ 인터넷 옵션 아이콘이 포이지 않을 경우
XP / 비스타 - 제어판 왼쪽 상단의 [클래식 보기] 클릭
윈도우7 /8 - 제어판 오른쪽 상단의 보기기준을 [작은/큰 아이콘으로 변경]

3. [고급] 탭으로 이동 - [원래대로] 클릭

4. 팝업창에서 [개인설정삭제] 체크 - [다시설정] 클릭
  (익스플로러 7버전은 [개인설정삭제] 체크박스가 없습니다.)

5. 설정이 완료되면 [닫기] 버튼 클릭

6. 다시 [인터넷 옵션] 실행 - [일반]탭 - [검색기록] - [설정] - [페이지를 열 때마다] 선택

7. [보안]탭 - 인터넷 아이콘 선택 - [사용자 지정수준] 선택
  [서명 안 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확인]으로 변경, [ActiveX 필터링] [사용 안함]으로 변경
  (ActiveX 필터링의 경우 익스플로러 버전에 따라 없을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 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바로가기 아이콘이 작업표시줄에 있을 경우 마우스 우클릭 후 
Internet Explorer  글자위에서 마우스 우클릭 한번 더 진행)

위와 같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 보내드린

http://www.hackers.ac/contents/HCSI/banbbs_toefl
로 접속하여 녹음프로그램을 설치하신 다음 해커스인강으로 접속 하셔서

강의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원격제어를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평일(월~금) 오전 9:00~23:00 / 토-일요일, 공휴일 오전 9:00~22:00 사이에
챔프스터디 고객센터(02-537-5000)로 전화문의 주시면 기술상담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동영상강의의 중심, 해커스 챔프스터디 www.ChampStud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