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재생중에 HDMI Port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날때 확인해 주세요.
2014.10.17
안녕하세요. 해커스인강입니다 :)  
강의수강시 HDMI Port 를 이용하여 PC와 TV 등을 연결하실 경우 강의영상의 저작권 보호를 위해 "재생중에 HDMI Port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메세지와 함께 영상이 멈추며 이용이 제한됩니다. 별도로 HDMI 포트를 사용하여 연결하지 않았으나, 위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영상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부분이라는점 회원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항상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