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HOME > 고객센터 > PC 다운로드 수강 서비스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FAQ
  • 1:1상담

    해커스인강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을 상담해 드립니다.

    1:1상담
  • 공지사항

    해커스인강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 해커스인강에 바란다

    수강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전달

PC 다운로드 수강 서비스 해커스톡 강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다운로드 받은 PC에서 재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 인터넷 환경이 열악하거나 현재 해외에서 이용 중이어서 강의재생이 원활하지 않으신 분들
다운로드 내역 확인
PC 다운로드
전용 NCG 프로그램 설치 필수
(다운로드 받는 페이지 상단에서 설치 가능)
수강 기간 동안 재생 가능
(최대 2대의 PC 다운로드 가능)
수강기간 동안 반복 다운로드 가능
(일시정지 기간 중 다운로드 불가)

PC 다운로드 사용법

- PC로 다운로드시에는 따로 로그인 인증절차가 필요없으며, NCG 프로그램 설치를 꼭 하셔야 합니다.
일반 플레이어(곰 플레이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플레이어를 업그레이드 하면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나, NCG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 다운받은 파일의 확장자는 [*.avi.nsr]로 표시됩니다.
- 일부 강의는 PC 다운로드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으므로 수강시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사용법 확인
내 강의실에서 신청 강의 플레이어에서 신청

PC 다운로드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 Q. 다운로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A. PC 해커스톡 강의 동영상 다운로드 서비스는 전 강좌에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단, 모의고사 등 일부 강의 제외)
  • Q. 다운받은 파일을 다른 PC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A. 불가능합니다. 최초 다운받은 PC에서만 재생이 가능합니다.
  • Q. 강의 영상 이외에 강의 스크립트, 단어게임 등도 모두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A. 강의 영상부분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Q. 복습수강(할인) 시에도 다운로드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A. 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이 때 이용요금은 동일합니다.
  • Q. PC에 다운받은 강의는 어떻게 보나요?
    A. pc에 강의를 다운로드 받을 때에 뜨는 [PC 다운로드 서비스] 창에서 "NCG 프로그램"을 설치 한 후,
       일반 플레이어(곰 플레이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 Q. PC 다운로드 시, 오른쪽 스크립트도 볼 수 있나요?
    A. 학습내용 중 동영상 강의를 다운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므로 스크립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Q. 여러대의 PC에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A. 최대 2대의 기기에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